곧 4세대 걸그룹 전쟁에 참전할 대형 기획사들

레벨아이콘 오오타니
조회 114 21.10.11 (월) 06:37





1. 빅히트 차기 걸그룹 (민희진)

 

SM엔터에서 소녀시대, 에프엑스, 레드벨벳등 성공신화를 써내려간 비주얼 아트 디렉터 민희진이 빅히트로 넘어가 메인 프로듀싱을 맡는 첫번째 걸그룹. 때문에 오디션도 전부터 무수히 많은 기사가 쏟아졌고 많은 K팝 팬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2019년부터 전세계적으로 오디션을 보았고, 데뷔준비중인것으로 알려졌다.


*사쿠라,김채원,허윤진이 들어간 그룹이랑은 다른 그룹


 



 

2. JYP 신인그룹

 

내년 2월 데뷔 예정인 JYP의 걸그룹. 처음엔 멤버, 인원수, 컨셉 아무 설명도 없이 앨범부터 파는 파격적인 방법을 선택했었는데, 이방법이 먹혀서(?) 아무정보도 없는 이 음반이 공식적으로 6만장의 판매량을 넘겼다고한다.


지금은 멤버들을 JYP 공식 유튜브를 통해서 한명씩 공개중이며, 공개될때마다 멤버들 비주얼들이 훌륭해 반응이 좋음.


 


 




위 사진 속 인물들은 확정멤버가 아니다.

 

2. YG표 소녀시대 (베이비몬스터?)

 

과거 YG는 YG표 소녀시대를 만들겠다는 입장을 밝혔지만 그후 몇년뒤 우리가 원하는 만큼의 수준까지 올라오지못했다며 YG표 소녀시대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접게만들었었다. 하지만 최근 다시 블랙핑크의 차기 새로운 걸그룹 설이 올라오며 YG는 정식으로 새로운 걸그룹준비를 하고 있다는 입장을 전해 한 번도 실패한 적 없는 YG표 차기 걸그룹에 대한 기대가 다시 높아지고있는 상황이다.




다음카페펌





엔터주 잡고 있는분들 예-민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오오타니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SINCE 2018.08.06 게시글 모두보기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