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하는 야옹이의 11월 4일 픽

레벨아이콘 회원_960715324
조회 27 23.11.04 (토) 17:48


11월 4일


 


21:30 셀틱 팀 득점 2 오버


00:00 브렌트 퍼드 0 핸승


00:00 브라이턴 0 핸승


02:30 아스날 팀 득점 1 오버


02:30 바이에른 뮌헨 승


02:30 바이에른 뮌헨 팀 득점 1.5 오버


 


먼저, 로스 카운티와 셀틱의 경기를 보겠습니다. 사실, 이 두 팀의 전력 차이가 매우 크기는 합니다.  그리고 눈 여겨 보셔야 할 점이 최근 6경기 모두 셀틱이 승리를 가져갔는데 모두 2점 차 이상의 승리라는 점입니다. 이번 경기의 경우 셀틱이 원정에서 경기를 진행합니다. 셀틱은 Matt O'Riley 선수와 Kyogo Furuhashi 이 선수가 매우 좋은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고 상대전적이 압도하는 것을 떠나서 로스 카운티의 경우 현재 12팀 중에서 10위에 있는 팀이고 득점보다 실점이 많은 팀입니다. 셀틱의 공격력을 감당해내기는 많이 버겁지 않나 생각합니다. 셀틱의 다득점 경기를 예상하고 셀틱 팀 득점 2오버를 추천드립니다.


 


다음으로, 브렌트 퍼드와 웨스트 햄의 경기를 보겠습니다. 브렌트 퍼드의 경우 웨스트 햄과 현재 리그 순위 차이가 1단계 밖에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브렌트 퍼드의 경우 이번에 상대하게 되는 웨스트 햄과 상대 전적이 epl 기준으로 4승 0패입니다. 매우 압도적인 결과로 보여지고 전체 득점이 브렌트 퍼드와 웨스트 햄이 16으로 동일한데 실점의 경우 브렌트 퍼드가 12골이고 웨스트 햄이 17골로 웨스트 햄의 실점이 조금 높은 편입니다. 사실, 두 팀의 경우 서로 수비적인 스탠스를 가져갈 이유는 없다고 보기 때문에 극단적인 수비 전술을 배제하고 브렌트 퍼드가 미세한 차이로 경기를 가져갈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웨스트 햄이 이번 시즌 보여준 퍼포먼스 때문에 무승부도 분명 보이기 때문에 브렌트 퍼드의 0핸승을 추천드립니다.


 


다음으로, 에버튼과 브라이턴의 경기를 보겠습니다. 브라이턴의 경우 이번 시즌에 공격력이 매우 강력합니다. 그리고 정말 흥미로운 자료가 저번 시즌 원정에서 브라이튼의 득점 순위가 아스날과 같이 공동 1등이라는 점입니다. 이러한 점이 비록 원정이지만 브라이튼을 긍정적으로 보는 요소이기도 합니다. 미토마의 돌파력도 기대가 되고 브라이턴이 이번 시즌 에버튼보다 득점률이 2배가 더 높기 때문에 강한 공격력을 앞세워서 브라이튼의 0핸승을 추천드립니다.


 


다음으로, 뉴캐슬과 아스날의 경기를 보겠습니다. 사실, 뉴캐슬의 경우 다른 반짝 팀들과 다른 점이 있다면 공격력이 매우 높다는 점입니다. 한때 약체로 분류되었다가 치고 올라가는 팀들이 수비적인 강함이 돋보이는 경우가 많았는데 뉴캐슬의 경우 챔피언스 리그에서도 공격력이 돋보일 만큼 강하다는 점입니다. 아스날의 경우 이러한 측면때문에 평소처럼 원할하게 공격을 하기보다는 수비적인 측면도 신경을 써야 경기를 주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스날은 리그 초반에 합이 좀 안맞는 것처럼 보였지만 라운드를 지날 수록 그 공격력이 강해지고 있고 뉴캐슬이 이번 경기에서 극단적인 수비 전술을 들고 오지 않는 이상 아스날이 득점을 하는 것은 크게 어려운 것으로 보여지지 않습니다. 아스날 팀 득점 1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도르트문트와 바이에른 뮌헨의 경기를 보겠습니다. 도르트문트의 경우 이번 시즌 초반에 공격적인 부분에서 어려움이 있었지만 극복하는 모양세입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컵대회에서 탈락을 해서 분위기가 쳐져있다고 보여집니다. 하지만, 리그에서 만큼은 매우 강함을 보여주고 있고 선수들이 휴식을 하고 나왔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바이에른 뮌헨의 다득점도 점쳐집니다. 공격의 연계성이 완성을 향해 가고 있지만 워낙 선수 개인의 스탯이 높기 때문에 그런 점은 이 경기에서 극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바이에른 뮌헨의 승과 바이에른 뮌헨의 팀 득점 1.5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회원_960715324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SINCE 2018.07.03 게시글 모두보기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