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TV판 '반지의 제왕' 역사상 최대 자본 투입

레벨아이콘 큰오빠
조회 106 21.05.07 (금) 23:22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독점 컨텐츠로 방영될 반지의 제왕 TV 시리즈의 총 제작비가 1조 7천억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야말로 역사상 최대 자본이 투입되었다.

 

시즌 1에만 총 5000억의 제작비가 투입될 것이라고 전해졌다. 이는 역대 최고 미드, 블록버스터 영화들의 제작비의 수배 이상 되는 제작비다.

 

한국에서도 SKT와의 협약이 예정되어 있어 국내에서도 방영 될 것이 유력시 된다.

 

<프롤로그>

"아마존 스튜디오의 차기 시리즈는 중간계 역사의 전설적인 제 2시대의 영웅담을 사상 최초로 스크린으로 가져온다. 이 서사 드라마는 J.R.R. 톨킨의 '호빗'과 '반지의 제왕'의 사건들로부터 수 천 년 전을 배경으로 하며, 시청자들을 위대한 힘들이 만들어지고 왕국들이 영광을 얻었다 폐허로 추락하며, 뜻밖의 영웅들이 시험대에 오르는 가운데 가장 뛰어난 인물들에 희망이 걸려있고, 톨킨의 펜으로 쓰여진 가장 악한 빌런이 온 중간계를 어둠으로 덮으려 위협하는 시대로 안내할 것이다. 상대적으로 평화로운 시기에서부터 시작되는 이번 시리즈는 친숙하면서도 새로운 화려한 캐릭터들을 따라갈 것이고, 그들은 오래 전부터 우려되던 중간계 위 악의 재출현을 맞닥뜨리게 될 것이다. 안개산맥의 가장 깊은 곳으로부터 엘프의 수도 린돈의 장엄한 숲까지, 숨멎을듯 아름다운 누메노르의 섬 왕국으로부터 지도의 가장 먼 곳까지.. 이 왕국들과 그 인물들은 그들이 사라진 뒤에도 오랫동안 중간계에 남게 될 전설들을 만들어 낼 것이다."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큰오빠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SINCE 2018.07.24 게시글 모두보기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