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rd] 호날두는 국가대표팀을 떠나겠다고 위협했었다

레벨아이콘 불멸의한폴
조회 59 22.12.08 (목) 13:40




호날두가 감독과의 대화에서 자신이 선발 라인업에 없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떄 그는 최악의 상황을 생각했다. 


산투스는 호날두가 한국전에서 후반 교체되었을 때의 반응을 좋아하지 않았으며, 호날두 또한 스위스전에서 자신이 선발로 출전하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았을때 더욱 기뻐하지 않았다. 그는 산투스로부터 그것을 들었고 그 순간의 긴장된 대화속에서 포르투갈 스타가 카타르를 떠나겠다고 위협하기까지 했다. 


본지의 정보에 따르면 호날두가 스위스와의 경기 마지막 테스트 전 국가대표팀 코치와 어려운 대화를 나눴으며, 심지어 산투스의 결정에 불만을 품어 마지막 월드컵을 뒤로하고 짐을 싸서 집으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지경에 이르렀었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이 세계적 스타는 결국 정신을 차리면서 집단적인 차원과 개인적인 차원에서 그 순간의 중요을 이해했고, 모두를 위해 포르투갈 주장이 현실적으로 자신의 생각을 빠르게 바꿨다. 그렇게 호날두는 스위스전 74분에 교체 투입됐으며 팀은 8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https://www.record.pt/internacional/competicoes-de-selecoes/mundial/mundial-2022/portugal/detalhe/cristiano-ronaldo-ameacou-sair?ref=Capas_Ultimas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불멸의한폴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SINCE 2018.08.03 게시글 모두보기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