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재 해명영상

레벨아이콘 회원_2391809
조회 98 21.12.24 (금) 23:31





보면서 흐름대로 대충 정리해봄.


4:0까지 벌어지는 경기는 몇년이 지난 해축 경기도 기억할 정도로 당연히 기억에 남는 경기다. 구척장신도 4:0까지 벌어지던 장면을 분명히 기억한다. 현장에서 구척장신이 헤비메탈 축구 한다는 식의 언급도 분명히 했다.


경기 녹화와 편집, 방영 사이에 텀이 한달 정도 있나봄. 작가가 녹화 중 쉬는 시간에 지난 경기 멘트를 녹음해달라고 가져옴.


이수근도 상황은 같음. 그저 가져다준 멘트를 크게 생각안하고 녹음해서 준건 분명한 본인 책임이고, 본인이 한 멘트가 그렇게 사용된 것은 본인도 책임이 있는 것이 분명하다.


땜질용 멘트를 따로 따갔다. (아마 제작진들이 녹음한 멘트를 조각모음한걸로 추정) 본인들이 녹음해준 멘트가 그렇게 쓰일거라곤 전혀 상상하지 않았다.


다른 경기에서 나왔던 영상컷을 따서 쓰기도 했다. (이혜정 헤딩 골때 넘어진 장면을 구척장신 경기에 가져다 쓴걸로 추정)


경기 결과에 대해서는 단언컨대 바뀐적이 없다. 제작진들이 승부조작이나 흐름에 개입하려는 움직임은 본인이 보아온 상황에서는 단언컨대 없었다.


경기 편집 조작에 대해서는 비윤리적인 행위였고, 축구에 대해서 전혀 모르는 사람들이 하는 행위이다. 당연히 할말이 없다.


경기 편집 조작을 그렇게 한 부분에 대해서는 크게 실망했고, 본인 역시 그 부분 중 하나다.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회원_2391809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SINCE 2018.08.04 게시글 모두보기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