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문가 현재 성적 9승 2무 12패
어제 챔스는 맨유랑 세비야가 말썽이었지? 오늘 매치업은 어제보다 훨씬 어렵다. 그래서 잘 골라야 한다. 팀 이름 빨만 보고 골랐다간 바로 한강행이니 주의 바란다. 오늘 제일 좋은 경기 두 경기 골랐는데, 잉글랜드 챔피언쉽 1경기 챔스 1경기다. 팀 명성이나 흥미 같은거 제외하고 제일 적중될 만한 걸로 골랐다.
03:45 잉글랜드 챔피언쉽 본머스 승
05:00 챔피언스 리그 PSG-라이프치히 3오버
1경기 본머스 vs 프레스턴
본머스는 올 시즌 현재까지 무패의 팀이다. 15경기 11승 4패라는 엄청난 기록으로 리그 선두. 그리고 9월 30일 피터버러와의 원정에서 무승부를 거둔 리그 5연승 중임. 홈에서는 8월 20일 블랙풀과의 무승부 이후 홈 5연승 상황. 본머스 승격은 거의 확정적으로 챔피언쉽에선 적수가 없다고 봐야한다.
반면 프레스턴은 15경기 4승 6무 19위의 성적이며, 원정에서 엄처안게 약하다. 이번 시즌 원정 0승 3무 4패. 그냥
본머스 압살이 예상되는 경기인데, 지금 1.68 정도의 배당을 받았다. 거의 배당 오류 수준의 고배당이다. 양팀 상대전적이 2승 4무 2패로 완전한 호각세인 것이 반영된걸로 보인다만, 상대전적이 중요하기나 할까? 얘네처럼 승격-강등 반복하는 팀들은 몇년에 한번 만나는 일이 흔한데.
암튼 본머스 승리 추천한다. 크게 갈꺼면 마핸도 무방해 보인다.
2경기 라이프치히 vs PSG
이 경기 승패는 예측이 다소 어렵다. 안전하게 3오버를 가려고 한다. 라이프치히는 조 꼴지로 아직 승리가 없어 오늘 경기에서 최대한 공격적으로 나올꺼다. 그 전략이 성공할지는 미지수이지만, 경기 자체는 다득점 양상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크다.
PSG와 라이프치히 양팀은 챔스 3경기에서 평균 2골씩을 넣었다. PSG 공격력에 대한 설명은 패스하고, 라이프치히는 공격이 괜찮은 팀이다. 분데스리가에서 라이프치히보다 득점력이 좋은 팀은 레버쿠젠, 도르트문트, 뮌헨 밖에 없다.
하지만 라이프치히는 챔스에서 최악의 수비 문제를 보여줬느데, 3경기 11실점으로 맨시티와의 경기에선 무려 6-3의 스코어가 나왔다.
오늘 경기에서 라이프치히의 승리가 나와도 난 놀라지 않을꺼다. 다만 저득점 양상으로 흘러가는 모습은 좀체 상상하기 어렵다. 기준점 3이면 오버를 갈만하다. 3.5는? 뭐 통 크게 가려면 가도록 해라.
이렇게 2폴더 딱 3배당 정도가 나온다. 보너스배당으로 레알이니 리버풀/맨시티/인테르 이렇게 묶어서 가는 놈들 있을텐데... 말리고 싶다. 그딴 쥐똥배당 묶어서 가고 싶냐? 정 갈꺼라면 맨시티 1폴 정도만 가라.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