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의 컬래버 문화 이제는 하나의 트렌드

레벨아이콘 오피만세
조회 16 25.06.30 (월) 04:40


편의점 컬래버는 이제 하나의 문화처럼 자리잡았다.


몇 주마다 편의점 매대에는 영화, 아이돌, 애니메이션, 게임 등과의 협업으로 만든 한정판 제품들이 등장한다.


보통 이런 식이다:
브랜드 + 요즘 가장 핫한 콘텐츠 = 몇 주간만 판매되는 한정판.
그리고 끝.
놓치면 다시 구하기 어렵다.


지금 CU 편의점에서는 예를 들어:
▫️배우 변우석과 콜라보한 비빔면
▫️RIIZE 원빈 얼굴이 그려진 젤리
▫️ 캐릭터가 들어간 우유
▫️캐릭터 티니핑이 포장된 핑크 라면
▫️도라에몽 초코우유
▫️진의 얼굴이 박힌 진라면 (이미 오래됐지만 여전히 인기, 
▫️ 캐릭터가 있는 컵케이크


 


 이 콜라보 제품들은 맛보다는 패키지가 핵심이다.
팬들에겐 마치 컬렉션 아이템처럼 느껴지기 때문.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오피만세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SINCE 2018.07.25 게시글 모두보기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