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윙어 마르퀴뇨스, 플루미넨시 임대 임박

레벨아이콘 싸나이오빠
조회 18 24.02.13 (화) 21:40




2024/02/12, 사이먼 콜링스


 


아스날 윙어 마르퀴뇨스는 브라질 구단, 플루미넨시로 임대를 떠나는데 합의했다. 


 


이 거래에는 임대료가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특정 조항이 충족된다면, 이번 여름에 완전 이적으로 전환시킬 수 있는 옵션도 삽입되었다.


 


마르퀴뇨스는 CONMEBOL 프레 올림픽 대회에서 브라질U-23 국가대표팀의 일원으로 3주를 보냈다. 하지만 이제 이 대회가 끝나고 그는 플루미넨시 이적을 마무리하고 있는 중이다. 


 


2022년 여름, 상파울루에서 약 £3m으로 아스날에 합류한 이 20살의 선수는 코린치안스의 관심도 받고 있었다. 


 


하지만 마르퀴뇨스는 페르난도 디니즈 감독이 이끌고 있는 플루미넨시를 선택했다. 


 


이번 임대는 아스날에서 마르퀴뇨스의 세 번째 임대가 될 것이다. 그는 노리치, 낭트에서 임대 생활을 보냈었다. 


 


이 윙어는 이번 시즌 전반기 동안, 프랑스 구단 낭트에 있었다. 하지만 그는 리그에서 단 3경기만 출전했고, 1월에 그의 임대는 종료되었다. 


 


그게 브라질 구단들의 관심을 촉발시켰다. 브라질 이적 시장은 3월 초까지 종료되지 않는다. 


 


지난 시즌 1월, 노리치로 임대되기 전에 마르퀴뇨스는 아스날에서 6경기를 출전하면서 1골을 득점했다.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싸나이오빠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SINCE 2018.08.04 게시글 모두보기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