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하는 야옹이의 10월 28일 픽

레벨아이콘 회원_384216750
조회 26 23.10.28 (토) 15:00


10월 28일



20:30 브렌트포드 1.5 플핸승


23:00 셀틱 승


23:00 셀틱 팀 득점 1.5 오버


00:00 로리앙 1 플핸승


01:00 갈라타사라이 승


01:00 갈라타사라이 팀 득점 1.5오버


04:30 길 바센테 1 플핸승




먼저, 첼시와 브렌트포드의 경기를 보겠습니다. 첼시의 경우 초반 하락세를 딛고 현재는 리그에서 꽤나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번리와 플럼 그리고 브라이튼을 상대로 승리를 하였고 아스날과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다만, 브렌트포드의 강점이 강팀을 상대로 생각보다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는 점입니다. 맨유와 아스날을 상대로 1점차 패배를 하고 토트넘을 상대로 무승부를 기록할 만큼 꽤나 상위권 팀들로부터 까다롭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최근 상승세의 첼시가 경기를 우세하게 이끌어 갈수는 있다고 생각해도 2점차로 승리를 하는 그림까지 나올지는 미지수라고 생각합니다. 브렌트포드 1.5 플핸승을 추천드립니다.



다음으로는, 하이버니언과 셀틱의 경기를 보겠습니다. 셀틱에서 현재 동양인 선수들의 모습이 매우 좋게 보여지고 있습니다. 현재, 8승 1무고 득점 루트 또한 매우 다양합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상대로 2골을 넣을만큼 공격력 또한 파괴적인 편입니다. 물론, 체력적으로는 살짝 부담이 갈 수 있는 일정이기는 합니다만 전력 차이가 워낙 크기 때문에 하이버니안을 상대로 후반 막바지에 느슨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는 몰라도 무난하게 승리를 예상해봅니다. 셀틱 승과 셀틱 팀 득점 1.5 오버를 추천합니다.



다음으로, 랭스와 로리앙의 경기를 보겠습니다. 먼저, 이 두 팀이 최근 6경기를 맞붙었는데 각자 득점수가 7개로 동일합니다. 로리앙의 경우 현재 Laurent Abergel 선수가 미들진에서 좋은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랭스의 경우 Teddy Teuma 이 선수가 현재 4득점으로 가장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번 시즌을 보면 랭스의 경우 45 득점, 45 실점을 기록하였고 로리앙은 52 득점 53 실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두 팀이 굉장히 비등해보이는데 핸디 옵션이 좋기 때문에 2점차 패배는 없을 것이라고 보고 로리앙 1 플핸승을 추천합니다.



다음으로, 리제스포르와 갈라타사라이의 경기를 보겠습니다. 리제스포르의 경우 이번에 승격한 팀으로 2부리그에서 준수한 성적으로 승격을 하게 되었습니다. 갈라타사라이의 경우 가장 최근 경기 바이에른 뮌헨과의 경기에서 막바지에 무너지면서 매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갈라타사라이는 이번 시즌 정말 많은 질 높은 선수들을 영입하였습니다. 이런 점이, 현재 리그 성적이 매우 좋은 것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정이 아쉽고 원정 경기이긴 한데 아무래도 승격팀과 그 리그 최상위권 팀 간에 선수 격차가 상당하기 때문에 갈라타사라이의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갈라타사라이 승과 갈라타사라이 팀 득점 1.5 오버를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길 바센테와 브라가의 경기를 보겠습니다. 정말 신기한게 이 두팀이 서로를 만나면 두 팀의 골 합이 1점인 경우가 상당합니다. 매우 흥미로운 기록입니다. 쉽게 말해서 언더가 잘 나는 팀이라고 이해해도 무방합니다. 현재 브라가의 경우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하고 왔습니다. 따라서, 후반 막바지에 체력이 살짝 부족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그때 브라가가 이 경기를 수비적으로 가져갈 확률도 매우 높고 따라서, 큰 점수차가 나기는 어려운 경기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길 바센테 1 플핸승을 적특까지 생각해서 추천드립니다.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회원_384216750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SINCE 2018.07.19 게시글 모두보기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