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하는 야옹이의 8월 22일 픽

레벨아이콘 오늘도오링
조회 24 23.08.22 (화) 16:56


8월 22일 분석


 


8월 23일 


 


04:00 에인트호벤 0핸승


04:00 에인트 호벤 팀 득점 1오버


 


8월 24일


 


브라가 승


갈라타사라이 0핸승


갈라타사라이 팀득점 1오버


 


이번 분석의 경우 날짜별로 따로 내기에는 경기들이 적게 있어서, 23일, 24일 한번에 분석 시작해보겠습니다.


리그 경기가 아니기 떄문에 간략하게 분석해보겠습니다.


 


먼저, 레인저스와 에인트 호벤의 경기를 살펴보겠습니다. 에인트호벤의 경우 8월 5일 페예노르트와의 슈퍼컵에서 무실점 승리와 리그 2연승으로 출발이 아주 좋습니다. 레인저스의 경우, 현재 리그에서 1승 1패로 첫 라운드에서 불의의 일격을 당햇습니다. 리그 수준으로 보면 네덜란드의 경우 스코틀랜드 리그보다는 우위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영표와 박지성 또한, 네덜란드 리그에서 활약을 하였고 스코틀랜드에서도 기성용 오현규 등 많은 선수들이 거쳐갔기 때문에 두 리그 모두 한국인들에게는 익숙한 리그지 않나 생각합니다. 레인저스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는 점은 홈 경기라는 점이 있지만 에인트 호벤이 전력으로는 한발 앞선다고 생각하고 에인트 호벤의 라이벌 팀 아약스가 이전에 준결승까지 진출한 것만 보아도 에인트 호벤으로 무게가 실리는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다득점까지 예상하면서 에인트 호벤을 생각나는 것은 아니기에 에인트 호벤 0핸승과 에인트 호벤 팀 득점 1오버를 추천드려 봅니다.


 


다음으로 브라가와 파나시나이코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브라가의 경우, 저번 챔피언스리그 토폴라와의 경기에서 홈, 원정 득점 합이 7득점으로 매우 공격적인 모습이 강한 팀입니다. 번외로, 포르투갈 리그 홈 전적에서 실점이 11실점으로 최저 실점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벤피카와 포르투가 항상 1등 2등을 리그에서 다투고 있어서 그렇지 브라가가 3위를 한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긴 합니다. 일단, 브라가의 홈이라는 점이 이번에 큰 이점으로 작용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파나시나이코스도 리그에선 독보적이지만 아무래도 리그 수준 차이가 있고 브라가가 홈 이점을 살려서 승리를 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브라가 승을 추천드려 봅니다.


 


다음으로는 몰데와 갈라타사라이의 경기를 살펴보겠습니다. 갈라타사라이는 이번 시즌 매우 눈여겨 보는 팀 중 하나입니다. 얼마전에, 하킴 지예시 임대 영입과 더불어 이카르디, 자하 등 정말 리그 우승을 바라보는게 아니라 챔피언스리그에서의 좋은 성적을 기대하는 팀이라고밖에 생각할 수 없습니다. 저번 시즌에 우승을 한 갈라타사라이가 이렇게 영입에 힘을 쏟는 다는 점은 정말 도전적인 정신이라고 생각합니다. 몰데의 경우 노르웨이의 축구팀으로써 독보적인 1위로 2위와 승점차이가 18점이나 나는 팀이라고는 하지만 터키 리그는 이스탄불 바샥셰히르와 베식타스 그리고 페네르바체 이런 팀들만 봐도 챔피언스리그 조별 예선에까지 수 없이 진출했을 만큼 터키리그는 무시하기 힘든 리그이기도 합니다. 이번 경기는 이번에 챔피언스 리그를 바라보고 영입에 힘쓴 갈라타사라이의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갈라타사라이 0핸승과 갈라타사라이 팀득점 1오버를 추천해 봅니다.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오늘도오링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SINCE 2018.08.01 게시글 모두보기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