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까지 19골 7도움 손흥민! 토트넘 유일 TOTS 선정

레벨아이콘 쏘뱅
조회 71 22.05.07 (토) 11:08

                           


 


 


손흥민(토트넘)이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팀 일원으로 선정됐다.


 


EA스포츠는 6일 오후(현지시각) 공식 채널을 통해 'EA스포츠 FIFA 22 프리미어리그 올 시즌의 팀(TOTS)'을 발표했다. 총 15명이 대상자로 선정됐다. 손흥민은 당당히 그 가운데 한 명으로 뽑혔다.


 


올 시즌 손흥민은 현재까지 리그에서 19골-7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모하메드 살라(리버풀)에 이어 득점 랭킹 2위를 달리고 있다. 특히 손흥민은 19골을 모두 필드골로 만들어냈다. 살라의 경우 리그 22골 가운데 5골이 페널티킥골이다. 토트넘 선수 가운데는 손흥민이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TOTS 공격수로는 손흥민을 비롯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맨유) 모하메드 살라, 사디오 마네, 디오고 조타(이상 리버풀)이 선정됐다. 미드필더로는 케빈 더 브라이너, 베르나르두 실바, 로드리(이상 맨시티) 브루노 페르난데스(맨유), 데클란 라이스(웨스트햄)가 이름을 올렸다. 수비수에는 버질 판 다이크,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이상 리버풀) 후벵 디아스, 조앙 칸셀로(이상 맨시티)가 뽑혔고 최고 골키퍼는 알리송 베커(리버풀)이 선정됐다.


 


◇EA스포츠 FIFA22 프리미어리그 팀 오브 더 시즌 명단


 


▶공격수=손흥민(토트넘) 모하메드 살라, 사디오 마네, 디오고 조타(이상 리버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맨유)


 


▶미드필더=케빈 더 브라이너, 베르나르두 실바, 로드리(이상 맨시티) 브루노 페르난데스(맨유) 데클란 라이스(웨스트햄)


 


▶수비수=버질 판 다이크,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이상 리버풀), 후벵 디아스, 조앙 칸셀로(이상 맨시티)


 


▶골키퍼=알리송 베커(리버풀)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쏘뱅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SINCE 2018.08.02 게시글 모두보기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