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al] 차기 맨유 감독이 될 수 있는 전세계의 감독 후보들

레벨아이콘 불멸의한폴
조회 112 22.03.18 (금) 01:24

                           


 


 


붉은 악마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와 결별한 후 임시로 약속을 잡았고 여름에 새로운 감독과 계약해야 할 것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013년 알렉스 퍼거슨 경이 은퇴하기 시작한 이후 7명의 선수가 1군 경기를 맡아왔고, 4명의 임명이 이루어졌고 3명의 선수가 임시 감독직을 맡았다.

랄프 랑닉이 12월 SOS 호출에 응답할 때 붉은 악마를 안정시키고 2021-22년 시즌이 끝날 때까지 감독할 것을 요청함에 따라 올드 트래퍼드에서 또 다른 큰 결정이 내려질 필요가 있다.

이 독일인은 올드 트래포드에서 포스트 퍼거슨 시대에 데이비드 모예스, 라이언 긱스, 루이스 반 할, 주제 무리뉴, 올레 군나르 솔샤르, 마이클 캐릭의 뒤를 이을 예정이지만 올 여름 위층으로 올라가 컨설턴트 역할을 할 예정이다.

누가 지휘권을 쥐고 그들이 희망하고 있는 밝은 미래를 위해 유나이티드를 이끌 것인가? GOAL은 후보들을 알아봅니다.

차기 맨유의 감독이 될 후보들은 누구일까?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맨유는 과거 마우리시오 포체티노를 데려올 기회나 라이벌을 따돌리려는 노력에서 좌절했지만 2022년 아르헨티나 국적의 그가 올드 트래포드에 입성할 수도 있다.

그는 현재 파리 생제르맹에서 네이마르, 킬리안 음바페, 리오넬 메시와 함께 일하고 있지만, 보도에 따르면 토트넘과 사우스햄튼의 전 감독이 프랑스에서 완전히 행복하지 않고 시즌 말에 영국으로 다시 돌아올 수도 있다고 한다.

포체티노 감독은 현재 맨유의 차기 감독으로 지목되고 있지만 그가 이끌지는 못하고 있다.


에릭 텐 하그


 


에릭 텐 하그는 네덜란드에서 2017년부터 에레디비시의 거물 아약스를 책임지고 있는 사람이다. 새로운 도전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의견이 있어서 그의 가격은 더 저렴할 것이다.

솔샤르의 뒤를 이어 캐릭 감독 대행에서 물러난 뒤 8차례의 프리미어리그 패배를 맛봤지만 FA컵 4강 탈락은 거의 없었다.


브랜던 로저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잠재적 감독으로 한동안 거론된 또 다른 선수 중 하나는 브랜던 로저스인데, 그는 리버풀과의 이전 경기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혼전 상태에 있다.

이 북아일랜드인은 2019년 2월부터 레스터 감독을 맡아 왔으며, 최근 레스터의 성적이 하락한 후 올드 트래포드에서 중요한 자리를 제안받을 것이다.

디에고 시메오네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2020/22 시즌 우승을 차지했다. 올 시즌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이는 등의 모습을 보이지만 맨유의 감독직에 대한 질문을 받는 또 다른 감독입니다. 그는 잉글랜드에서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다.

디디에 데샹

이 프랑스인은 과거 모나코, 유벤투스, 마르세유에서 성공을 거뒀지만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우승을 위해 끝까지 프랑스 대표팀과 계약을 맺어야 했다.

안토니오 콘테


 


토니오 콘테도 가능한 감독 매물이다. 그러나 현재 토트넘에 소속되어 있으며, 맨유는 이탈리아 선수가 세리에A 챔피언 인테르나치오날레에서 이탈한 후 몇 달 동안 무직인 상태로 있을 때 그 곳에서 무언가를 놓쳤을 수 있다.



차기 맨유의 감독이 될 수 있는 외부 감독들



지네딘 지단은 오래전부터 프리미어리그 감독직과 연계해 영어를 배우고 있다고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의 전 감독은 포체티노 감독의 후임으로 PSG에서 팀을 맡을 것으로 보인다.


이전 바르셀로나에서 좋은 경기력을 많이 공급했던 루이스 엔리케 현 스페인 감독은 붉은 악마에 올 수 있고 잉글랜드의 감독 가레스 사우스게이트 마르셀로 비엘사도 가능한 감독들이다.


 


Who will be the next Man Utd manager? Favourites, contenders & outsiders to succeed Rangnick | Goal.com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불멸의한폴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SINCE 2018.08.03 게시글 모두보기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